[단비TV] 1회 생생한 영상으로 전하는 ‘황혼길 서러워라’

<단비뉴스>보다 더 생생하다, 더 쉽다, 더 맛있다!

<잘 넘어가는 뉴스쇼! 꿀떡꿀Talk>, 이제 읽는 뉴스를 넘어 보는 뉴스로 시청자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잘 넘어가는 뉴스쇼! 꿀떡꿀Talk>에서는 유익하면서도 ‘꿀떡꿀떡’ 잘 넘어가는 기사를 만날 수 있습니다.

<단비뉴스>에서는 볼 수 없었던 뒷 이야기도 풍부합니다. 취재 기자와 PD의 목소리로, 취재원의 생생한 인터뷰 영상으로, 기사에서 소개하지 못한 사진으로 더 쉽고 재미있게 전달합니다.

4월 29일 첫 방송에서는 작년 7월부터 12월까지 보도했던 ‘2013년 대한민국 노인보고서’를 다룹니다. 이 기사는 <황혼길 서러워라>라는 책으로 출판돼 많은 호응을 얻기도 했습니다.

임대주택 입주금 중 35만원이 부족해 입주를 포기해야할 상황에 처했던 할아버지가 지금은 어떻게 살고 있는지 <잘 넘어가는 뉴스쇼! 꿀떡꿀Talk>이 만나보고 왔습니다. 고령 노동의 서글픈 현실을 취재한 이승현 기자, 노인 고독사 문제를 다룬 박정헌·장경혜 기자가 취재 뒷 이야기를 풀어 놓습니다. 기사를 읽은 독자들이 보내온 영상 메시지도 함께 공개합니다.

<잘 넘어가는 뉴스쇼! 꿀떡꿀Talk>은 대통령 손 등에도 제기동 쪽방촌 할아버지 뺨 위에도 고루 내리는 단비처럼 세상의 모든 현장을 생생하고 재미있게 전해드리겠습니다.


* 이 기사가 유익했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불필요)  

저작권자 © 단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