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 오브 유학생 와이프] 30화

어느덧 서른 번째 방송. 오늘은 소규모 해외팟캐스트 연합특집으로 진행합니다. ‘프랑스 사는 두 여자’, ‘두바인’ 그리고 ‘보이스 오브 유학생 와이프’가 콜라보하는 방송입니다. 프랑스 사는 두 여자는 프랑스에 살며 일상처럼 마주하는 소소한 이야기부터 조금은 묵직한 이야기까지 프랑스에서 사는 두 여자의 생활상을 팟캐스트로 들려줍니다. ‘두바인’은 아랍에미레이트에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전하는 채널입니다. 보이스 오브 유와의 MC똔뚜, 프랑스 사는 두 여자의 나나 그리고 두바인의 노PD. 세 사람이 함께하는 오늘의 방송이 궁금하다면 재생 버튼을 클릭!

 

팟캐스트 플레이어가 안 보이신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www.podbbang.com/ch/13669?e=22484894


전 세계 유학생 가족을 위한 본격 헌정 방송! 핀란드 산타마을에서 들려오는 구원의 소리. MC 똔뚜가 진행하는 'VOICE OF 유학생 와이프'. 진행자 MC 똔뚜는 세명대학교 저널리즘스쿨대학원 졸업생 2기 김아연입니다. 카피라이터, 공무원으로 살다가 지금은 유학생 아내이자 한 아이의 엄마로 삽니다. 사람은 내가 가고자 하는 대로 인생의 방향키만 손 떼지 않는 한 결국 마음먹은 그곳 주변까지라도 가게 됩니다. 망망대해 같은 남의 나라 핀란드에서 뭘 할까 고민하다가 대학방송국 경험과 저널리즘스쿨 수학 경험을 살려 팟캐스트를 열었습니다. (편집자)

편집 : 임형준 기자

저작권자 © 단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